공지사항
*모바일 마이페이지(마이샵)주문조회 오류 해결방법안내*
관리자
2023.11.13 17:11:51
조회수 10,727
주문조회 오류시 해결법
첫번째 방법 --
현재 홈페이지 편의사항 개편 <가상계좌 주문번호 하단 노출>개발이 진행된 상태입니다.
해당기능이 개발이 되다보니 이전에 모바일에서 사용하셨던 웹브라우저(네이버어플,크롬,사파리등)에서
<바로가기>아이콘을 생성하셨던 분들은 현재 다시 바로가기를 설정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주문조회가 가능하십니다.
두번째 방법 --
웹브라우저 쿠키삭제후 홈페이지 재 로그인 해주시면 되십니다.
※네이버어플 ->어플하단 메뉴(=)표시 누르기->앱 설정 ->캐시삭제 진행 ->재로그인
※크롬어플 -> 어플 실행후 하단 또는 상단 <(...) 점 3개 클릭-> 메뉴창->인터넷사용기록삭제->쿠키,사이트 데이터 삭제진행 ->재로그인
※사파리(아이폰) ->아이폰 설정->safari (사파리)클릭->하단 <방문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>진행 ->재로그인
현재 가장 대표적인 3가지의 어플로 안내들 드리며 그외에 브라우저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<쿠키삭제>를 진행하시고
다시 로그인하시면 업데이트된 기능(가상계좌노출)또한 확인이 가능하오니 해당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.
총 댓글 0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