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*모바일 마이페이지(마이샵)주문조회 오류 해결방법안내*

관리자 2023.11.13 17:11:51 조회수 5,700

 

주문조회 오류시 해결법 

첫번째 방법 --

현재 홈페이지 편의사항 개편 <가상계좌 주문번호 하단 노출>개발이 진행된 상태입니다. 

해당기능이 개발이 되다보니 이전에 모바일에서 사용하셨던 웹브라우저(네이버어플,크롬,사파리등)에서 

<바로가기>아이콘을 생성하셨던 분들은 현재 다시 바로가기를 설정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주문조회가 가능하십니다. 

 

 

 

두번째 방법 -- 

웹브라우저 쿠키삭제후 홈페이지 재 로그인 해주시면 되십니다. 


네이버어플 ->어플하단 메뉴(=)표시 누르기->앱 설정 ->캐시삭제 진행 ->재로그인 

 

크롬어플 -> 어플 실행후 하단 또는 상단 <(...) 점 3개 클릭-> 메뉴창->인터넷사용기록삭제->쿠키,사이트 데이터 삭제진행 ->재로그인 

 

사파리(아이폰) ->아이폰 설정->safari (사파리)클릭->하단 <방문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>진행 ->재로그인 

 

현재 가장 대표적인 3가지의 어플로 안내들 드리며 그외에 브라우저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<쿠키삭제>를 진행하시고 

다시 로그인하시면 업데이트된 기능(가상계좌노출)또한 확인이 가능하오니 해당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신상품좌측버튼재입고좌측버튼판매금액별 좌측 아이콘행사 좌측 아이콘어포안주 바로가기 아이콘뉴트로 바로가기 아이콘
TODAY VIEW
0/2